여주 해여림 빌리지

해여림 식물원 자연주의 팬션
"해여림 빌리지"

"해여림 식물원이 자리잡은 경기도 여주군 산북면 방축골(흙석이골) 산자락은 일찍이 세종대왕릉의 후보지에 올랐던 명당으로, 계곡을 흐르는 물이 풍부하고 습지가 많으며 사람들의 발길이 드물어 다양한 수목과 야생 초화류들이 자연 그대로 보존된 천혜의 땅입니다. 또한 서울에서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여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시 근교의 청정지역입니다.
지난 10여년간 식물원으로써 지역의 식물자원을 보호하며, 식물원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자연을 직접 체험하고 관찰하여 정서함양과 실사구시의 교육적 효과를 얻게 하는 웰빙공간으로 자리매김한 해여림 식물원이 2014년 해여림빌리지로 모습을 바꿉니다.
식물을 관람하기 위한 방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연속에서 함께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생활속에서 자연을 체험 할 수 있는 하루를 경험하게 하고자 여러 숙박시설과 편의시설, 프로그램을 재 설계중에 있습니다. 해여림의 모기업인 예림당이 30여년동안 축적해온 교육 및 생태 컨텐츠와 해여림 식물원이 가진 식물자원을 활용한 해여림 빌리지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어울림, 참살이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10여년간 해여림식물원이 가꿔온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다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여, 자연과 어우러지는 치유 공간으로 거듭날 것 입니다.

"(출처:공식 사이트)

팬션/식물원

#해여림식물원 #여주 #H팬션 #해여림빌리지